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리뷰

샘소나이트 캐리어가 배병우작가의 소나무 작품으로 콜라보네이션 +_+ 샘소나이트, 숲을만나다!

아이엠줄리 2011. 12. 16. 16:09









여행가방! 캐리어!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는 "샘소나이트"
캐리어 상품의 합리적인 명품이죠.^^ 정말 명품~
튼튼하고 또 AS도 잘 해줘서 가격이 좀 있긴 하지만, 한번 사면 오랫동안 쓸 수 있어서 좋아요~
올해 초에 캐리어를 새로 사야했는데 ㅠㅠ 망가져서..
픽셀큐브 자주색(빨강?자주?그런 빛이예요)으로 구입했습니다.
픽셀큐브는 가볍고 약간 말랑말랑 탄력적인 소재로 만들어져서~
1년동안 스무번은 사용한 것 같은데도 멀쩡해요 +_+!!

그런데 이 픽셀큐브 제품으로!! 최고의 사진가 "배병우"선생님의 작품이 입혀져서 나왔다는 사실!!
완전 관심가는 일입니다.



샘소나이트, 숲을 만나다!







배병우 작가는 우리나라 최고의 사진가 중에 한분으로..
소나무라는 소재로 작품을 하고 계시죠.

그 소나무 작품이 이렇게 캐리어에 입혀져 나왔습니다.
블랙, 화이트 캐리어에 참 잘 어울리죠~









개인적으론 화이트가 좀 더 마음에 드네요.
사이즈도 2종류. 기내용과 화물용으로 나왔습니다~











배병우선생님!!!!도 자리에 함께해주셨어요.
+_+

사실 배병우작가님을 뵙는 것은 이번이 두번째였습니다.
작년엔가 배병우작가님 전시에 갔었는데 우연찮게 그 날 오셨더군요.^^

그리고 공교롭게도~~~
이 콜라보네이션 캐리어 런칭쇼가 있던 날로부터 2주 전에도 저는 전시에 다녀왔답니다.
지금 경주 아트선재미술관(힐튼호텔)에서 전시회가 있거든요.



 





2월 26일까지니깐 경주 근방에 관심있는 분들 가보세요^^
배병우 선생님께서 담으신 경주의 모습이 정말 멋지십니다.








전시에 다녀오고나서 이렇게 또 배병우선생님을 뵐 기회가 있다니!
아마 선생님과 저는 조금 인연이 있나봅니다. ㅎㅎ 이러고.












여행을 다니실 때, 가방을 찾으실 때마다 내 가방이 어떤건가..
다 똑같이 생겨서 곤욕이셨다고, 그래서 이렇게 콜라보네이션에 참여하시게 되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




배병우작가님의 말씀을 듣고..
그 후엔 경매이벤트가 이어졌습니다.
배병우작가의 싸인이 담긴 캐리어 4점!!!!!!!!








갑자기 자리는 후끈 달아오르더군요.
배병우작가님의 싸인이라서.. 소장가치가 있는 '작품'이라서 그런가봅니다.











4점 모두 제품 원래 가격의 많게는 5배까지 되는 가격에 낙찰되었어요.
3백만원이 넘는 가격에 낙찰되는 캐리어를 보니..
다시한번 소나무 콜라보네이션의 위대함과 배병우작가님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캐리어 안에 각각 다른 싸인을 넣어주셨어요.
이건 좀 귀여운 버젼 같네요.^^












낙찰 받고 흐뭇해하는 낙찰자들..
ㅎㅎ











그리고 이어진 럭키드로우!!!
제가 아는 분이 당첨되셔서 기쁘고 신기했습니다. ㅎㅎ
완소남님 축하축하^^

역시 저는 럭키드로우 운이 없네요..ㅠㅠ












행사장에는 이렇게 캐리어가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아무 무늬 없는 캐리어에 빔으로 무늬를 넣어 계속 바꿔주는 형식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샘소나이트! 숲을 만나다~


화이트 기내용 캐리어 갖고 싶어요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