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리뷰

박한별, 니베아 데오드란트 엑스트라 화이트 런칭행사에서

아이엠줄리 2010. 5. 26. 08:01






날이 더워지면 더 찾게 되는..니베아 제품군들.
작년엔 펄앤뷰티시리즈로 라인업되었었는데
2010년! 올해는 엑스트라 화이트 extra white다!

여자라면 누구나 관심집중인 화이트닝 기능이 추가되었다고+_+



얼마 전에 니베아 런칭행사가 있었고 박한별씨와 함께 이런 저런 행사를 했다.

니베아 엑스트라 화이트!






롤형, 스프레이형 두 종류~





박한별씨 늘씬함이 남다르심...^^





시원해보이는 코디+_+



이번 엑스트라 화이트 니베아 런칭행사는 박한별씨의 사진전과 함께 진행되었다.

행사장에 놓여있는 니베아 데오드란트 엑스트라 화이트.
밝고 환하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고.ㅎㅎ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된 행사 풍경..





박한별씨가 촬영한 사진들이 행사장에 전시되어 있었고, 박한별씨가 하나하나 사진에 대한 설명을 해주셨다.

포토그래퍼로 변신한 배우 박한별.
10장의 사진은 3개의 주제로..여행, 일상, 촬영장 사진이 있었다.

샌프란시스코로의 여행 이야기도 살짝 해주시고..
촬영장 이야기도 해주시고..






코디들과 손가락으로 별을 만들어 찍은 사진, 오 마이레이디 촬영장 사진 등.
박한별씨의 일상을 조금 들여다 볼 수 있는 사진들이었다.





사진을 설명해주는 박한별님의 영상.







오 마이 레이디 대본을 찍은 사진도 보이네요. ^^




넘 눈부시게 아름다운 박한별씨..
화이트닝 기능이 있는 엑스트라 화이트 니베아 제품들과 넘 잘 어울리시는듯.ㅎㅎ







사진전 설명 후에 사진도 찍고..





여기 저기 바라봐주며 활짝 웃던 모습 아름다웠습니다. ^^









그리고 이어진 인터뷰!!
방송매체와의 인터뷰인데 공개진행되었다.

인터뷰 내용을 살짝 공개합니다~ㅎㅎ






여름철 피부 관리나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 있냐는 질문에
 
- 평소 니베아 데오드란트는 아주 좋아하고, 여름 뿐만 아니라 4계절 내내 가지고 다닌다.
또한 향이 너무 좋다. 아가향이 나서 너무 좋아한다.
   그래서 평소 향수대용으로 사용하기도 한다.
여름에 땀이 많이 나고, 자신은 관찰을 당하는 입장이라 항상 주의하게 되기 때문에 니베아 데오드란트가 너무 좋다
 
라고 대답하였습니다. 또한 사진을 좋아하냐는 질문에는 사진을 제대로 배운 적은 없고, 그냥 찍는 것을 좋아한다고 했다.


향이 좋다는 점 공감 공감.^^






사진기를 들고 사진을 찍는 모습.ㅎㅎ







니베아 엑스트라 화이트!!
저 역시 잘 쓰고 있는 중이라지요. :)

향도 좋고..피부를 환하게 해준다고 하니까 +_+
바를때마다 왠지 기분 좋음.ㅎㅎ






이상으로 런칭행사 스케치를 마칩니다. 뿅 :)





영상. 셀카 찍는 박한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