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데오드란트로 내 피부가 더 밝고 환해질 수 있다?!
YES!!

니베아 2010년 신제품 extra white 데오드란트로 가능 가능!




요즘..이번에 새로 라인업된 <엑스트라 화이트> 니베아 데오드란트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늘 데오드란트는 니베아 제품을 사용하기에 이번에도 익숙한 느낌~









우선 롤온 제품. 이번엔 스프레이형과 롤온형 2가지로 출시되었다.
롤형은 정말 뭔가 발라지는 느낌이 즉각 들어서 좋다.
패키지에 여성용 롤온이라고 써져있음.ㅎㅎ









50ml 용량.
달콤한 시트러스 향이라고 되어있다.
니베아 제품이야 뭐 워낙 향이 부드럽고 좋아서 이번 엑스트라 화이트 제품도 굿굿.


롤온제품을 바르면..볼이 돌돌 굴려지며 피부에 데오드란트 액체가 스며든다.








엑스트라 화이트라고 하니 완전 완소~
제모로 인해 색소침착이 된 나의 겨드랑이 피부에 꼭 필요한 처방전인듯..

브라이트닝 기능+_+ 너무 좋다.
땀도 억제하고 냄새도 없애주고...게다가 환하게 가꿔준다니!!

감초 추출물과 아보카도 성분이 함유되어있다고 한다.




롤온 타입은 구석 구석 잘 발려서 좋은듯..





그리고 스프레이 타입!
롤온과 비교했을 때, 마르기를 기다리지 않아도 되서 좋다.





24시간내내 뽀송뽀송하게 유지되는 나의 겨...^^ㅎㅎ
얼굴피부도 중요하지만 신체피부도 중요중요~

개인적으로는 스프레이 타입은 급할 때 좋은 것 같다.ㅎㅎ
아침시간에 후딱 준비하고 나가야할 때는 스프레이로 슝슝.

평소에는 롤온으로 스며들게 하며 브라이트닝기능에 흡족해하기.+_+






스프레이도 물론 감초, 아보카도 성분으로 24시간 밝고 환하고 뽀송뽀송하게 해준다.
브라이트닝 기능..





올 여름도 잘 부탁해용!
니베아 :)










댓글
Total
2,065,414
Today
45
Yesterday
252
«   2018/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