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세계여행/Japan

[규슈여행] 벳부 맛집! 유명한 케이크 가게 "뉴드래곤" new dragon

아이엠줄리 2014. 2. 3. 12:30

 

 

 

벳부에서 손꼽히는 맛집이라는... 뉴드래곤 케이크 가게!

지점이 두개라 가까운 곳으로 방문하면 된다.

지점에 관한 안내는 아래 링크로 고고싱!

 

 

http://www.newdragon.jp/shop/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있어서 발렌타인 특집 코너가 마련되어 있다.

이쁘다..@.@ 우왕

 

 

 

 

 

 

 

선물하기 좋게 패키지도 이쁘게 해두었다.

일본은 이런게 참 멋지다.. 다 갖고 싶은 충동이 뭉게뭉게 피어오른다.

 

 

 

 

 

 

본론인 케이크로 눈을 돌려본다.

꺅-

 

하나만 고르기로 했는데..

하나만 고르기가 참 쉽지 않다...

다 먹어보고 싶다.....ㅎㅎ

 

 

 

아래부터 자세한 사진들 쭉쭉~~

 

 

 

 

 

 

 

 

 

 

 

 

 

 

 

 

 

조각케이크 가격대는 350엔~380엔 정도..

롤케이크도 맛있다던데 +_+ 롤케이크는 크기에 따라 1200~2000엔 정도.

 

 

 

 

 

 

 

 

 

뉴드래곤의 실내 모습.

 

 

 

 

 

 

 

 

 

 

 

 

케이크 보다가 시간 가는 줄 모른다. ㅎㅎ

 

 

 

 

 

 

 

 

 

 

 

케이크에 데코하는 것도 이쁜게 참 많았다.

미리 사가고 싶었음..

 

 

 

 

 

 

 

 

 

다양한 데코 장식들~

원하는 초를 꽂아서 하면 좋을 것 같다.

오리도 귀엽고..신랑신부도 귀엽고...차모양도 귀엽고.

 

 

 

 

 

 

 

 

차모양 초라니!!!!

아이들이나 남자들이 엄청 좋아할듯

 

 

 

 

 

 

 

 

땡스맘 초도 귀엽고.. 해피웨딩 초도 귀엽다.

만화 원피스 초도 있다. ㅋㅋ

 

 

 

 

 

 

생일 축하한다 사랑한다는 일본어 초~

 

 

 

 

 

 

 

영어 초!!

 

 

 

 

 

 

 

 

 

 

 

 

 

 

 

 

구경끝에 힘들게 고른...우리들의 케이크를 이제 선보인다. ㅎㅎ

 

 

 

 

 

 

 

 

 

 

푸딩이랑 과일들이 생크림과 함께 그릇에 나오는 케이크..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케이크.

저 빨간색 그릇은 가져가도 된다. ㅎㅎ 좋다.

 

초를 꽂아보았다. ㅎㅎ

 

 

 

 

 

 

 

 

 

 

딸기 타르트 같던 메뉴.. 새콤달콤 맛있었다.

 

 

 

 

 

 

 

 

이것도 딸기 푸딩 같은 케이크~~~

이것도 새콤달콤~~~

달짝지근~~

 

 

 

 

 

 

 

 

생크림과 커피 맛이났던 것 같은 케이크.

부드러운 느낌이 좋았다.

 

 

 

 

 

 

 

 

카라멜 시럽이 잔뜩 뿌려진 케이크..푸딩같이 부드러운 느낌.

 

 

 

대체로 맛있어서..

한입에 와르르륵 마시듯이 먹어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