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타에 위치한 우미타마고 아쿠아리움!

 

바로 길건너에 있는 원숭이 산~~~

타카사키야마와 함께 관광하면 좋다.

 

아이들과 가도 좋은 코스인 듯 :)

우미타마고 아쿠아리움은..

동물쇼에 직접 사람이 가까이에서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았다.

그리고 커다란 수족관도 !!!!

 

 

 

 

 

 

 

 

 

 

 

들어가면 실내에 아주 커다란 고래 조형물이 반겨준다.

+_+ 우왕!

 

 

 

 

 

 

 

우미타마고 심볼같이 달걀모양으로 된 글자~

 

 

 

 

 

 

 

 

 

그리고 바로 들어가자마자 보인 아주 아주 아~주 커다란 수족관!!!

높이가 아~~~~~~~~주 높았다..

위에서 내려다본 모습인데.. 계단으로 아래로 내려가지게 되어 있다.

 

 

 

 

 

 

 

 

 

 

아래로 내려가는 길이던가..

여러가지 물속생물들이 있는 곳!

 

 

 

 

 

 

 

 

 

물고기들과 갑각류 생물들이..가득가득..

 

 

 

 

 

 

 

 

 

 

 

신기한 물고기들이 참 많았다.

종류도 무척 다양하고....조경도 잘해두어 보기 좋았던 기억~

 

 

 

 

 

 

 

 

 

 

아쿠아리움의 메인 중의 메인인!! 커다란 수족관~~~~~

사실 이거보러 아쿠아리움 오는 사람이 반 이상일 것이다.

+_+!!

엄청 사진 많이 찍었다..!

 

 

 

 

 

 

 

 

 

 

 

 

입이 딱 벌어지는 사이즈의 수족관..

아주아주아주아주 커다란 가오리들이 펄럭이며 헤엄치는 모습을 한참동안 멍하니 바라본 듯..

상어와 고래들도 +_+

아름다운 색상의 물고기들도 +_+

 

 

 

 

 

 

 

 

 

가오리는 표정이 참 귀엽고도 웃기게 생겼다.ㅋㅋㅋ

가와이~~~

 

 

 

 

 

 

 

 

 

가로로 아주 길쭉~~~했던 수족관..

아까 입구에서 세로로 길었던 수족관의 아래부분이 이 부분이라고 한다.

전체적으로 커다란 수족관인데..

부분부분 보여지게 해둔 구조라고.

 

 

 

 

 

 

 

 

 

말띠해를 기념하여 말과 관련된 물고기생물들을 전시해둔 공간도 있었다.

 

 

 

 

 

 

 

 

 

얼굴이 말처럼 생긴 물고기 ㅋㅋ

 

 

 

 

 

 

 

 

말발굽이 몸통에 있는 것 같이 생겼던 물고기

 

 

 

 

 

 

 

 

말할 필요없는!

해마!!!

 

 

 

 

 

 

 

 

말똥같이 생긴 생물 ㅋㅋ

 

 

 

 

 

 

 

 

 

 

 

그외에도 다양한 형태의 물고기들이 전시되어 있음~~~

아쿠아리움은 구경하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른다.

 

 

 

 

 

 

 

 

 

 

 

 

실내 구경을 대략 마치고 밖으로 나왔다.

한쪽에선 돌고래들이 있고..

우리는 바다코끼리 쑈를 보러 무대로 향했다.

 

 

 

 

 

 

 

 

 

 

 

바다코끼리가 이렇게 많은 재주를 가지고 있는 줄 처음알았다.

정말 입이 딱~벌어지던 모습..

윗몸일으키기 하는 바다코끼리 +_+

 

 

 

 

 

 

 

 

 

관객1명을 나오라고 해서 했던 쇼~

막 서로 소리지르던 중이었던 것 같다.

ㅋㅋ귀여운 바다코끼리.

 

 

 

 

 

 

 

 

바다코끼리 3형제~~~

 

 

 

 

 

 

 

 

 

 

쇼가 끝나고 사람들 모두 앞으로 나올 수 있게 해서..

사진도 찍게해주고~

여러가지 묘기도 가까이에서 보여주었다.

아이들이 보면 참 좋아할 것 같음 +_+

 

 

 

 

 

 

 

 

 

이렇게 가까이에서 바다코끼리를 보게 해주다니~~~

참 좋은 우미타마고 수족관이다

 

 

 

 

 

 

 

 

 

바다코끼리도 웃고 있는 것 같아요 :D

 

 

 

 

 

 

 

 

 

차렷! 인사~~~하는 바다코끼리.ㅋㅋ

 

 

 

 

 

 

 

 

 

 

다시 실내로 와서 남은 수족관 구경~~

 

 

 

 

 

 

 

 

 

 

 

 

 

 

 

 

다양한 물고기들이 참 많다~~

 

 

 

 

 

 

 

 

 

 

 

 

 

 

천장으로 물고기들이 지나가기도 하고..

꼭 내가 수족관 안에 있는 것만 같은 기분이 들게 하는 구조다.

 

 

 

 

 

 

 

 

 

커다란 수족관~

 

 

 

 

 

 

 

어린이들이 놀 수 있게 바다생물들 모형의 놀이터공간도 있었다.

미끄럼틀같은 것이 동물 모양이라 너무 귀여웠다.

 

 

 

 

 

 

 

 

 

 

다양한 모습이 있는 우미타마고 아쿠아리움!

 

 

 

 

 

 

 

 

 

 

러블리한 니모니모~~+_+

 

 

 

 

 

 

 

 

 

 

사람들이 옹기종기 모여앉아있길래 뭔가 하고 보니..

잠수복입은 사람이 곧 나타나 먹이주는 시간을 가질 거라고..+_+

 

 

 

 

 

 

 

 

물고기들이 온통 모여든 모습이 멋진 광경이었다.

 

 

 

 

 

 

 

 

펭귄도 있음!! ㅋㅋ

귀여운 펭귄들..

 

 

 

 

 

 

 

 

 

우미타마고 아쿠아리움은..

바다와 아주 가깝게 있어서 바다와 이어진듯한 기분에 빠지는 곳이라 더 좋았다.

 

 

 

그리고~~

 

돌고래쑈~~~

점프하는 돌고래!

 

 

 

 

 

 

돌고래는 언제봐도 참 귀여운 것 같다..♡

 

 

 

 

 

 

 

 

 

 

자연친화적인 우미타마고 아쿠아리움 좋아요!!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아이엠줄리에게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

 «이전 1 ··· 5 6 7 8 9 10 11 12 13 ··· 94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