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리뷰

함께라서 행복해요! 삼성 하우젠 제로와 함께하는 매일

아이엠줄리 2010. 4. 5. 16:05







4계절 사용하는 에어컨, 삼성 하우젠 제로를 사용한지도 어느새 8주라는 시간이 지났다.
8주동안 제로가 내게 선사해 준 변화는 생각보다 크다.

에어컨 하나가 나의 삶을 바꿔 놓을 줄이야!!! 누가 상상이나 했을까?!









에어컨은 에어컨이다.
에어컨은 무지막지하게 못생겼다.
에어컨은 여름에만 쓴다.
에어컨은 전기세 부담이 크다.
에어컨은 청소하기 귀찮다.


삼성 하우젠 제로를 사용하기 전 나의 생각!!이었다. 하지만! 하우젠 제로를 만나고나서 완벽히 달라짐!






에어컨 하우젠제로는 에어컨, 공기청정기, 제습기, 온풍기다.
에어컨 하우젠제로는 럭셔리하고 아름답다.
에어컨 하우젠제로는 사계절 내내 쓸 수 있다.
에어컨 하우젠제로는 전기세 걱정할 필요가 없다.
에어컨 하우젠제로는 청소,살균까지 간편하다.




그간 에어컨에 갖고 있던 고정관념이 산산히 조각나버렸다. :)
에어컨하나로 우리집이 더 아름다워질 수 있구나!!









부모님들 취향에도 딱 맞고~우리 또래 취향에도 딱 맞고~
신혼부부에게도 딱 적절 :)

삼성 하우젠 제로는 혼수품으로 안성맞춤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든다.
에어컨만 되는 것이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해주는 이런 저런 기능들...먼지와 바이러스까지 사라지게
해주니깐~ 각종 알러지가 있는 사람들에게도 딱 좋다.


특히나 먼지알레르기가 있는 나에게 집에서 하우젠 제로를 수시로 틀어놓는것은 이제 일상이 되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에어컨이라니!

상상만 했던 일이 이젠 현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