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한국맛집

[코엑스/맛집] 월남쌈 & 쌀국수, 호아센

아이엠줄리 2009. 3. 20. 16:17




월남쌈이 그리 맛있다고 칭송을 들어왔는데 이 날 처음 접했다.
그리고 완전 반해버렸고 나도 월남쌈의 추종자가 되어버렸다. 흐흐흐. 언제 또 먹으러 가지?+_+

호아센은 코엑스에 있는 지점으로 갔어요.
내부가 깔끔 깔끔.









쌀국수와 (8,000원) 월남쌈, 그리고 상하이 볶음밥 (8,500원) 을 주문했다.
호아센 쌀국수 맛있게 먹는 법!!!










국물이 나오면 숙주를 가득가득....양파 레몬 고추 등도 취향대로 적절히 넣고 맛있게 냠냠. 칠리소스와 해선장소스도 푹푹찍어먹고....그럼 정말 너무 맛있다. T_T 숙주랑 등등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신다..










그리고 상하이 볶음밥!
별 기대 안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단숨에 먹어치운 메뉴.
뭐랄까.....................음. 그저 맛있다 ♡ 반해버려썽! 소스가 최고인듯.









그리고 메인 중의 메인인 월남쌈이 드디어 등장~
처음이라 당황했는데 이것저것들이 많이 따라나왔다. 우선 야채와 해산물, 고기 등이 잔뜩 올려진 커다란 접시가 등장했고,









또 역시 커다란 접시에 뜨듯한 물이 가득 담겨나왔다. 이건 무엇에 쓰는 것인고? 설마 손을 닦는건가?ㅎㅎ 손닦을뻔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알고보니 아래 사진에 보면 좌측에 있는 여러겹의 하얀 동그란 아이들...
그 녀석들을 물에 한장씩 넣어 말랑말랑하게 해서 먹는 것이었다. ㅋ











바로 요 아이. 월남쌈을 싸먹게 되는 딱딱~한 것인데 물에 넣으면 말랑말랑해진다.
그럼 이 말랑말랑해진 아이를 함께 따라나온 나무 도마에 올려놓고 먹고 싶은대로 야채, 고기, 해산물을 올리면 되는 것!이었다.












월남쌈 맛도 좋지만 만드는거도 재밌고 골라먹는 재미가 있군..^^
집에서 만들어먹어도 맛있다고 한다~다음에 도전해 봐야겠다.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