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세계여행/Japan

[규슈여행] 우스키 여행 : 감귤농장체험

아이엠줄리 2013. 12. 11. 21:09

 

 

 

 

 

이번 규슈여행은 우스키 지역을 여행하는 일정이 있었다.

우스키 석불을 보려고 우스키지역에 갔다가.. 감귤 농장 체험이 있어서 귤따기 체험을 하게 되었다.

신선하고도 맛있는 귤을 원없이 먹고~~

또 가져올 수 있는 좋은 체험!!

감귤이 참 맛있었다 +_+ 제주감귤만큼 맛있음~~ 달달한 것이~~

 

 

 

 

 

 

 

좀 따듯한 지방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야자수나무.

 

 

 

 

 

 

 

 

 

 

귤농장에서 어떻게 귤을 따면 되는지 보여주고 계시다.

귤을 잡고.. 가위로 가지를 톡.

 

 

 

 

 

짠~~~ 방금 딴 신선한 귤이다!!!!

새콤달콤 맛있는 귤.

 

 

 

 

 

 

내가 따고 싶은 귤을 골라서 따는게 재밌어서 마구마구 따다보니..

한손이다.

 

 

 

 

 

 

가지째로 뜯어주셔서 한컷 찍어보았다 :)

신나는 귤농장체험!

 

 

 

 

 

 

귤따는 체험도 재밌지만..

귤농장 풍경이 예뻐서도 참 좋았다.

 

 

 

 

 

 

 

 

 

 

 

따스한 오후 햇살이 귤농장에 내리쬐는 중..

야자수나무가 저멀리 보이네요~

 

 

 

 

 

 

 

 

 

 

 

 

 

 

귤이 노랗게 잘 익어가고 있다.

 

 

 

 

 

 

 

 

 

 

열심히 촬영 중인 친구님 ㅎㅎ

 

 

 

 

 

 

 

 

 

사진찍기 참 좋은 곳이다.

열심히 사진을 찍었다. 이쁜 사진을 많이 찍은 것 같음 :)

 

 

 

 

 

 

 

 

 

 

귤이 탐스럽게 대롱대롱~~

 

 

 

 

 

 

 

 

 

 

이날 귤을 따면서.... 한참 동안 먹은것 같다 +_+

 

귤체험문의는 우스키 관광안내소에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베스트 컷!!!

귤 저울위에 올려서 찍은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