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세계여행/Vietnam

호치민 탄하이롱4호텔 Tan Hai Long 4 Hotel - 베트남 호찌민 숙소 호텔 후기, 조식

아이엠줄리 2012. 9. 15. 20:37

 

 

 

 

 

 

 

 


크게 보기

 

 

 

 

베트남 호치민 깨끗하고 저렴한 호텔!

탄 하이 롱 4 호텔

Tan Hai Long 4 Hotel

 

 

 

 

 

이 호텔은 가격대비 괜찮은 호텔이다. 지역적으로도 괜찮은 위치에 있다.

호치민 1군에 위치해 있음.

 

아고다에서 호치민 숙소를 검색하다가 찾아냈는데, 탄하이롱1부터 탄하이롱5까지 있는 것 같다.

나는 탄하이롱3을 예약하고 갔는데, 늦은 시간에 도착해서인지 뭔지 호텔에 도착해서 체크인하려니까 탄하이롱4로 가도 괜찮겠냐고 하여 그렇다고 했다.

왜 였을까?,,,,,,,,,,,,,,,, 아무튼 3과 4는 멀지 않은 거리에 있었고, 거기까지는 호텔 직원이 데려다 줬다.

탄하이롱3나 탄하이롱4호텔은 3~4만원대에 깔끔하게 묵을 곳을 찾는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은 호텔이다.

(무선인터넷 방에서도 무료로 됩니다^^)

 

 

숙박은 여행가기 전에 아고다에서 미리 예약 및 결제를 했다.

http://www.agoda.co.kr

 

 

 

 

 

 

 

 

 

 

 

스탠다드 룸.

좁지도 넓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의 방..

가장중요한 가격 정보!!!

1박에 3만 6천원정도 한다.

 

 

 

 

 

[아고다 사이트 링크]

http://www.agoda.co.kr/asia/vietnam/ho_chi_minh_city/tan_hai_long_4_hotel.html?asq=Xpv6cI2MJNb47HVm%2b7F7ecHcmpfKTg%2fBzlvNhk6Ck1BHqQAIMKDSN08i4NDfZ4N7NA%2bR0rrKxV1Bg%2fv%2bzkO3kDze1rRIo4qC6aDo7Uqsvr67n72F0Zx%2fRvdKiTzs4ZKuuSltZ7Q5%2bZuPnwqERpIDh0GJd1dYsvZ2%2ftKsTNEekJo%3d

 

 

 

 

 

 

 

 

 

 

 

 

 

 

 

tv도 있고, 슬리퍼, 냉장고 등이 있다.

손님이 없는 경우엔 방을 업그레이드 해주기도 하는 듯.

 

 

 

 

 

 

 

 

 

 

 

직원들은 친절한 편이었다.

짐을 방까지 다 옮겨주고, 방 사진을 찍어대고 있는 나에게 자기가 사진을 한장 찍어주겠다하셔서..

한장 찍게 된 사진 :)

 

 

 

 

 

 

 

 

 

 

혼자나 둘이 자기에 괜찮은 듯.

둘이 잘 때는 디럭스 방도 괜찮을 것 같다.

 

 

 

 

 

 

 

 

이렇게 침대가 두개 있는 방이 디럭스 룸.

옆 방문이 열려있길래 찍어봤다. ㅎㅎ

 

 

 

 

 

 

 

화장실 모습..!

 

 

 

 

 

 

 

 

기본적인 샴푸 바디샴푸 칫솔 치약 빗 샤워캡 비누 바느질셋트 등 갖추어져 있다.

 

 

 

 

 

 

 

 

 

 

 

 

욕실에 비치된 헤어드라이어.

창문이 작아서 (커텐으로 가려져 없는 수준) 이지만.

어차피 잠만 간단히 자는 것이라면 저렴하고 깔끔하여 추천하고 싶은 숙소!

3~4만원대의 숙소에서 묵고 호치민 떠나기 전에 쫌 좋은데서도 묵고.. 그런 스케쥴로 짜보면 좋을 것 같다.

줄리는 이곳에서 2박하고 (첫날은 자정넘어서 새벽에 도착하니깐..)

마지막 날 1박은 아쿠아리 호텔에서 했다. (그 외 1박은 무이네 리조트에서)

 

 

 

 

 

 

 

 

 

조식서비스도 괜찮았다!

사실 큰 기대는 안했는데~~

먹을 만한 것이 꽤 있었다.

아니다. 맛있었다 +______+ 2접시 먹었다. 아침부터 ㅎㅎ

게다가 쌀국수가 푸짐하게 마련되어 있다는 점~~

육수가 끝내줘용!!^^

(아쉽게 사진은 못찍었어요ㅠㅠ)

 

 

 

 

 

 

 

 

 

 

맛있었던 면요리.

미고랭 면요리가 생각나는 맛이었다. 라면 면발을 맛있게 야채랑 볶아낸 볶음 면요리.

 

 

 

 

 

 

 

 

 

오른쪽의 볶음밥도 맛있었다~~

한국인들이 좋아할 맛..

 

 

 

 

 

 

 

 

 

 

야채 맛은 똑같고~

오른쪽은 생선요리인데 진짜 기대안했는데 맛있었다.

적다보니 다 맛있었다고 하는 것 같네요..^^;

 

 

 

 

 

 

 

 

 

 

 

이 요리들도 맛있었고.....

 

 

 

 

 

 

 

 

 

 

 

 

 

 

 

계란요리..

그리고 미음같은 쌀죽과 닭죽!!!!같은 것이 있었는데, 이 닭죽같은 것이 또 별미였다.

쌀국수 국물과 더불어 맛있는 국물요리~

아..쌀국수 사진을 못찍은 것이 못내 한이다. ㅠㅠ

사실 2박하면서 두번째날 사진을 다 찍어야지 하고 첫번째날은 그냥 맛있게 먹기만 했는데..

둘째날은... 완전 아침 일찍 나가느라 쌀국수가 준비되는 중에 조식을 마쳐야만 했다 ㅠㅠㅠ

 

ㅠㅠ

 

 

아쉬워요..!! 쌀국수 흑흑..

 

 

 

 

 

 

 

 

 

 

 

과일과 쥬스 시리얼...샌드위치 등도 있음!

 

 

 

 

 

 

 

 

해치운 조식 접시 중에 하나...^^

 

 

 

 

 

 

공항과의 거리는 택시로 20분이 안걸린다.

요금도 8천원정도~~

공항 주차료도 지불해야해서 조금더 주면 된다..

 

 

 

 

 

 

 

 

 

아래는 아고다사이트에서 캡쳐한 이미지이다.

 

 

 

 

 

 

 

 

 

 

 

 

 

 

http://www.agoda.co.kr/asia/vietnam/ho_chi_minh_city/tan_hai_long_3_hotel.html?asq=Xpv6cI2MJNb47HVm%2b7F7ecHcmpfKTg%2fBzlvNhk6Ck1AUlh%2fUHDTKHoMPY9Yy%2bhQ7Uc3unZs9Lf%2bJYlItxP1TgoCHwJUEdu8LwTmPEXvdTE27n72F0Zx%2fRvdKiTzs4ZKuLAMj6MOTdknSuHcY%2fN5qazAdehczBBvhSMklHJhDFIc%3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