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2021/02 2

뉴 아이패드 에어 2 구입 그 후

최근에 산 물건 중 단연 가장 마음에 드는 건 역시 아이패드에어다. New ipad air 2 (256gb) 집에 랩탑도 여러개고 아이폰도 최신형인데 뭐하러 아이패드가 필요할까 싶어 망설였었다. 오래 전, 아이패드 잡지 디자인을 맡던 시절 이후 처음 구입이니 십년만인가? 다시 아이패드 유저가 되었다. 이유는 1. 요즘은 프라미어프로보다는 어플로 간편히 동영상 편집하는데 큰 화면으로 보면 편하니까 2. 주식차트 볼 때 편하려고 3. 그냥 갖고 싶어서 3번이 가장 크고 1,2번은 구태여 찾은 느낌이지만...... ㅎㅎ 뭔가 새로운 장비를 사면 동기부여 혹은 휘발성이 있을 수 있지만 작은 원동력이 되지 않을까 싶기도 했다. 이렇게 내가 오랜만에 블로그에 적고 있는 것을 보니 (시작이 반이니) 반쯤은 맞았나보다..

일상 2021.02.25

미국에서 한국으로 송금 하는 방법 중 가장 간편한 저렴한 방법 wirebarley

미국에서 한국으로 송금 하는 방법 중에 쉽고 편한 저렴한 방법 알려드려요. Wire Barley 라는 어플이어요!혹은 한국에서 미국도 되고... 다양한 나라가 가능하네요! 저는 우선 미국에 있기 때문에 미국 기준으로 미국에서 한국으로 송금 하는 방법 알려드릴께요.아래 링크를 사용해서 가입하시면 $5 할인 쿠폰도 2개 받아 쓰실 수 있으셔요. https://wirebarley.app.link/DlaAgL9JIdbWireBarley | Money TransferWould you like to receive useful information such as exchange rate information, benefits, and events?wirebarley.app.link저도 알차게 할인받아 사용했네요 ㅎㅎ..

미국생활정보 2021.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