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세계여행/Korea

경주 대명리조트 스위트룸 & 아쿠아월드 후기 (대명콘도,경주여행)

아이엠줄리 2011. 12. 5. 17:10







경주에 갈일이 생겨서 숙소를 알아보던 중!
대명리조트에는 아쿠아월드가 있어서 스파도 가능하고 하기에~ 대명리조트로 정했다.
경주 대명리조트에서 2박 3일을 지내며 경주를 여행했다 :)
리조트 내에 아쿠아월드 스파가 있으니~
종일 돌아다니느라 찬바람 맞느라 지친 몸을 쉬어줄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다!
위치도 경주관광의 중심이라 볼 수 있는 보문단지내에 있어서 편리하다.
보문호수를 산책하며 여유를 즐겨보는 것도 좋을 듯.

경주 대명리조트콘도 홈페이지:
http://www.daemyungresort.com/asp/resort/gyeongju/main.asp
 












경주에 낮에 도착하여 바로 대명리조트로 이동. 체크인들 했다.
스위트 룸~ 호수 전망으로 배정 받았다 ^0^ 전망이 끝내줄 것 같은 예감!!!
1층 로비에 배스킨라빈스와 기념품 샵이 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방으로 이동~







 







예약한 방은 스위트B형 이었다.
32평으로 침대방1개, 온돌방1개, 거실, 주방, 욕실2개가 있는 구조다.
욕실은 변기 세면대 샤워실이 다 있으며 하나는 거실에 하나는 침대방에 있다.
(스위트A형은 아마 온돌방이 2개인듯. 체크인할 때 선택할 수 있다.)







 




욕실에는 비누, 샴푸, 바디샴푸, 수건이 비치되어 있다.
드라이어기는 침대방에 있는 화장대에 있다.

치약 칫솔은 챙겨가야해요~^^






 





침대방 모습~+_+

깨끗한 하얀시트가 잘 깔려있는 폭신폭신한 침대~ 침대방 한 쪽으로는 욕실이 보인다.
그리고 다른 한쪽에는 발코니가 있다.







 






주방 모습.
냉장고가 큼직해서 마음에 들었다는 ㅎㅎ
각종 수저, 그릇, 컵, 밥솥을 비롯한 주방 조리 기구가 있다.







 




마트에서 사온 식재료 음식들을 식탁에 셋팅해놓았다.
혹시 빠트린 것이 있으면 지하에 있는 마트에서 사면 된다 ^^












간식타임으로 라볶이를 해먹었다^0^ 냠냠~







 






경주 대명리조트가 마음에 든 점은~~
이렇게 시원하게 탁 트인 전망이 있다는 점!
도심에서 벗어나 여유로운 여가시간을 즐길 수 있는 이곳이 참 마음에 든다.






 







위에서 보다보니 바로 아래에 아쿠아 월드가 내려다 보인다.
어두워지기 전에 아쿠아월드에서 즐겨줘야겠다는 생각에 서둘러서 아래로 향했다.
객실과 같은 건물에 아쿠아월드가 있어서 바로 엘레베이터를 타고 이동했다.







 







아쿠아 월드 이용요금 및 정보는 아래와 같다.




 


키를 받고 아쿠아월드로 입장~~!!!
바로 야외 노천 스파로 향했다!!







어느새 어둑어둑해졌지만~
따듯한 온천수가 있어서 괜찮아요!!^^

노천스파로 따듯하게~~
아쿠아월드를 즐겨주었다.
겨울에는 스파가 최고지요!!

게다가 온천수라서~~ 피부가 보들보들해지는 기분.




 





탕마다 이름과 온도가 달라서 골라 들어가는 재미가 있다.
파도풀장도 이용해보고 싶었지만 다음 기회에~~





 




밖에서도 놀다가 안에서도 놀고~
경주 아쿠아월드가 생각했던 것보다 기대 이상이라서~ 마음에 들었다^^
사실 경주 관광만 생각하고 온 것인데, 숙소에서 아쿠아월드까지 즐겨주면서 온천수와 사우나로 피로도 풀고~ 1석2조 여행인 느낌.







 




건물 안의 부대시설도 괜찮아서, 급하게 오는 여행객들도 편할 것 같다.









경주대명리조트
http://www.daemyungresort.com/asp/resort/gyeongju/main.asp

전화: 1588-4888
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신평동 보문단지내 400-1

서울에서 약 4시간~4시간30분 소요! 승용차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