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세계여행/Korea

[전북여행] 임실치즈테마파크, 피자만들기 체험! 유럽목장풍경~ 임실치즈마을

아이엠줄리 2011. 11. 4. 17:12







이전포스팅 "임실치즈마을"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는 "임실치즈테마파크"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바로 옆에 붙어 있어서 한번에 코스로 돌아보심 될 것 같아요!
저도 그랬구요 :)
임실치즈테마파크는.. 이름에 걸맞게 약간 인공적으로 꾸며진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조형물도 있고.. 건물도 유럽풍이라서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풍겨난답니다.




임실치즈테마파크
http://www.cheesepark.kr


















알프스 마을을 연상시키는~~~
임실치즈테마파크의 모습..^^
임실치즈 마을의 모습은 참 다양하네요^0^


임실군에 발도장 찍었습니다. 쿵쿵..!!









공교롭게도 ㅎㅎ 코오롱스포츠 운동화를 신고 온 우리..여인네들.ㅋㅋ
개인적으로 이 운동화 정말 아무리 오래 걸어도 편안해서~
여행시에 정말 만족하고 신고 있어요!
무엇보다 가벼워서 좋은 듯..^^

코오롱스포츠 고어텍스 아웃도어 워킹화~ㅎㅎ









임실치즈 테마파크의 메인 건물!! 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정말 이국적이죠!!!

정말 소가 뛰어놀 것 만 같은 풀밭 동산을 뒤로 하고 있는..
멋진 건물과 분수대 입니다.












초록 잔디밭을 콩콩 뛰어다녀보았지요.^^
신나는 임실테마파크~~




운동화 정보 : 코오롱스포츠 고어텍스 아웃도어 워킹화 (모델명:KYFX1872111BE)
http://www.kolonsport.com/shop/item/itemDetail.jsp?item_id=KYFX18201OR&depth1Num=3&depth2Num=2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도 피자만들기 체험, 치즈만들기 체험 등을 할 수 있답니다.
저도 해보았지요^0^
피자도 만들고 치즈도 만들고~~

어린아이들도 지루하지 않게 귀여운 영상으로 함께 설명해주시니깐 집중력이 진짜 최고!! 솟아나더군요.ㅎㅎ












피자 만드는거 어렵지 않아요~~~^^
흐흐.
앞에서 선생님께서 시키시는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되요~~

미리 준비된 재료들로..
각자 개성 만점의 피자를 !!
임실치즈가 한가득 들어간 맛있는 피자만들기 체험!







완성시킨 모습은 이러했습니다..^^ㅎㅎ


완성하고서~
피자가 익을때까지...잠시 나가서 포토타임을 즐겨주었지요.
해질 무렵에 가까워오니 더 아름다운 임실치즈마을~

















쨘! 산책 후에 돌아와보니~~
피자가 완성되었어요!!!
신나게 먹었습니다. ^0^
이렇게 맛있는 피자 처음 먹어봐요~~~ 이러고 ㅋㅋ
제가 만들어서 그런가봅니다...ㅋㅋㅋ
다들 피자 가게 차리겠다고 아우성이었어요. 호호.









피자 만들기 체험 외에도..
치즈 만드는 체험을 통해~
치즈가 이렇게 풍선껌처럼 슈육- 늘어가는 느낌을 경험해볼 수도 있고~
참 재밌는 시간이었습니다.^^







임실치즈 마을 여기 저기에 놓여진 조형물들과 기념 촬영도^^












야외에 동산이 너무 멋지게 펼쳐져 있어서 참 좋았어요.
가슴까지 탁~ 트이는 기분.

목장처럼 꾸며진 모습이 있어서..
사진 촬영하며 분위기 내기에도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알프스 소녀가 따로없네요. ㅋㅋ
^^













임실 치즈테마파크의 풀밭은 희안하게..
사람을 구르고 싶게 하는 매력이 있어요.
그래서 일행 중 S님께서 갑자기 데굴데굴 구르셨다는 일화가...ㅋㅋㅋ
제가 영상도 남겼으나..차마 공개는 ㅋㅋㅋㅋ














그리고 이곳에는 노래하는 분수대가 있었어요.
동전을 넣어야만 노래가 나온다는 점이 좀 ^^; 그랬긴 하지만~
누군가가 틀어주시면 ㅋㅋ 분수대를 보며 즐기고 했습니다. ^0^

이 분수대는 해가 저무니 더 빛을 발하더군요!!^^



























밤에도 너무 아름다운 임실치즈마을, 임실치즈테마파크~





















지금까지~
전라북도 여행!
임실군의 임실치즈테마파크~
이야기였습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