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리뷰

코오롱스포츠 f/w 2011년 패션쇼 현장! 이민정,김범수,이승기,연정훈,이선균 등 연예인들 총출동

아이엠줄리 2011. 7. 10. 17:53










7월 6일 수요일, 코오롱스포츠의 f/w 시즌 패션쇼에 다녀왔다.
아웃도어 브랜드로 국내 최정상의 위치에 있는 코오롱스포츠~
다음 시즌 컬렉션들을 보며.. 유행 코드도 예측해보고!
아웃도어 브랜드도 이런 디자인이 될 수 있구나~하는 생각에 색달랐던 쇼!











패션쇼 입구 현장..
많은 셀레브리티들과 주요인사들이 초청되는 자리인만큼..입장에 철저한 확인이 있었다.
프레스로 입장 입장..!












쇼가 시작되기 전 간단한 핑거푸드와 같은 음식으로 구성된 다과를 즐기며 쇼를 기다렸다.
맛있고도 이쁘게 구성되어있던 각종 음식들..+_+
초콜릿부터 주먹밥까지~ 완전 다양하고도 깜찍한 음식들에 배가 불렀다.














슬슬 포토라인에 등장하는 연예인들..
윤다훈, 제국의아이들, 양준혁, 연정훈, 이승기, 이민정, 김범수, 김민종, 남규리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쇼를 빛내 주셨다.














패션쇼의 즐거움은 쇼 그 자체가 첫번째지만, 그 외에도..
패션쇼에 참석한 유명인사들을 보는 것에도 즐거움이 있다.^^

패셔니스타들~~~!!








이민정씨와 함께 코오롱스포츠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이승기씨..
훈훈...+_+








요즘 나는가수다라는 프로그램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김범수씨..
+_+ 실물이 더 멋지세요.











싸인해주고 있는 모습..이승기군..













그렇게 시간을 보내다보니 드디어 패션쇼가 시작되었다!!!

패션쇼는 한 20분간 진행되었고,
새로운 시즌의 코오롱스포츠 의상들, 현란한 조명과 음악 덕분에 시간가는 줄 몰랐다.











가을겨울 시즌 패션쇼다보니..
방한이 강조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의 옷들을 볼 수 있었다.
고글이나 귀마개, 마스크, 장갑 등.. 추위로 부터 몸을 보호할 수 있는 장비들도 보이고~~














다소 실험적인 디자인의 옷들도 있어서 특이했다.ㅎㅎ
소재가 궁금해지는 옷들도 있고..

다음 시즌에는 체크무늬와 빨간색이 유행하려나보다..
많은 옷에서 레드체크를 엿볼 수 있다.













쇼에 열중하는 셀레브리티들..^^














마지막 피날레에 등장한 코오롱스포츠의 메인모델 이민정씨~~
짜잔~
언제나오시나 했더니..마지막으로 등장하여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다들 우오오오~하던..ㅎㅎ














아웃도어 브랜드 의류들도 이젠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다.
+_+
패션쇼를 보면서..
아 저거 이쁘다!! 이러면서 마음 속으로 찜을 해둔 옷들이 여러벌..
올 겨울 따듯하게 나기 위해서~ 코오롱스포츠의 겨울 옷들을 잘 살펴봐야겠다.












한 여름에 하얀 눈이 날리는 패션쇼를 보니 이색적..!!

이민정씨 아름다우세여~~+_+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