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세계여행/Japan

오사카 이케아 셔틀버스로 가는 법! 쇼핑하러 IKEA 가요~!

아이엠줄리 2011. 2. 5. 17:25






오사카에서 시간이 많을 경우에 가면 좋은! 이케아 매장~으로의 쇼핑..

오사카 난바 쪽에서 셔틀버스가 있는데 20분정도 걸렸다.
난바역 외에도 오사카역에서도 셔틀버스가 있는데, 주말에만 한다고 하는듯..


난바에서 셔틀버스 타는 곳은 '오사카 시티 에어 터미널' OCAT 에 있다.
OCAT는 JR난바역 쪽에 있어 지하도로 쭉 찾아가도 된다. 모양도 특이하게 생겼다. +_+











나는 밖으로 해서 찾아갔는데...이 횡단보도 쪽에서 큰일을 겪었다. ㅠㅠ
무서워서 죽을뻔..^^; 다행히 옆에 있던 일본인들이 도와줘서...ㅎㅎ
왠..부랑자가 뭐라고 막 소리를 지르는데; 무서웠다 진심..ㅠ
휴.

지하도로 찾아가는게 더 쉽고...안전?한듯..









여튼 마음을 추스리고 OCAT로 걸어가니..
무료셔틀버스.^^ 정류소가!!!있다.
사람들이 줄을 서 있어서..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다. 이곳이 정류장이구나! 하고.
곧 있으니 버스가 도착해서 탑승~











생각보다 셔틀버스가 자주 있어서 좋다!

차창 밖 풍경을 보며...가니 20분이 금방 흘렀다.















그리고 드디어 이케아 매장 입성~~꺄아아아앙!!
나는 이날...2시간 반동안 이곳에서 쇼핑을 즐겼다. ㅎㅎㅎ...









사용하라고 비치되어 있는 종이와 연필..


바구니에서 작은 물품들은 그때그때 보일 때마다 담으면 되고..

보통은 쇼룸에서 마음에 드는 것의 이름을 체크하고..
맨 마지막 쯤에 물품들만 가득한 곳이 있는데, 그곳에서 적어둔 물품을 찾아서 구입하면 된다 :)








진짜 고심해서 조금만 골랐다...후아.
택스 리턴도 받고 ^^ !! 추가할인까지 챙기니 참 좋은듯~
택스리턴~여권 챙겨가세요! 결제 다하고 리턴 신청하면 바로 돈으로 환급해준다.















이케아 매장 쇼룸에 대한 포스팅은 아래 링크~ 클릭하세요!^^ 1,2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2011/02/05 - [감성 가득 여행/일본 도쿄,오사카] - 오사카 이케아 쇼룸, 실용적인 인테리어 브랜드 IKEA 사진 (1)
2011/02/05 - [감성 가득 여행/일본 도쿄,오사카] - 오사카 이케아 쇼룸, 오사카에서 쇼핑하기~IKEA 사진 (2)














JR오사카 역의 셔틀버스 정류장 지도와...시간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