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리뷰

건강한 한방다이어트 1주일째. 강남역 운산한의원!

아이엠줄리 2011. 1. 25. 11:21

한방다이어트 Diet #2

2011/01/14 ~
다이어트 1주차

한방다이어트를 시작한지 일주일이 지났다. 지난 한주만의 성과는? 아주 눈부시지요 :) 나도 깜~짝 놀랐다!!
일주일만에 운산한의원에 가서 측정을 했는데 무려 2kg이나 감량되었다! 부끄럽지만..바쁘다는 핑계로 운동도 못했는데...!!!
이대로 가는거다! 화이팅 화이팅!!!

이전 글을 보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2011/01/20 - [한방다이어트] 다이어트 중! 이번에는 살과의 전쟁 끝을 보겠다! 강남역 운산한의원

 

한방 diet 치료!

이전 글에서는 한방다이어트에 대한 전반적인 부분을 설명했다면..
이번 글에서는 내가 5주동안 받게 될 한방다이어트 치료법에 대한 내용을 이야기 할 것이다. +_+
다이어트에 관심있는 분들 눈을 크게 뜨세욤!!


줄리가 한방다이어트 치료중인 곳은...강남역에 있는 운산한의원 고고싱! 강남역 6번출구에서 1,2분거리라 좋다!

 + 운산한의원(강남역점) +
 http://www.woonsan.co.kr/







운산한의원에 내원하여, 처음에는 원장선생님께 진료를 받았다. 그리고 스케줄을 잡고..
한약처방과 한방치료를 동시에~!!!

한방치료라고 하면...한방침?..... 침이라고 하니 왠지 무서웠다. 근데 정말 아프지도 않고~ 괜찮은 듯^^
운산한의원 치료실로 이동하니 침대들이 쭉~ 있었다. 아늑한 분위기.. 마음이 한결 편안해지는 기분.

내가 받을 치료는 총 3가지다.

부항, 지방분해침 or 카복시, 저주파치료!
부위는 선택할 수 있는데.. 나는 배로 했다^^; 뱃살 퇴치~바이바이.








부항이라고해서...투명한 부항을 생각했는데 항아리같이 생긴 도기로 하는 부항이라서 신기했다.
불을 이용해 순간적으로 저 미니사이즈 항아리 속의 공기를 없앤 후 원하는 부위에 붙인다.
작아도 도자기재질인데 내 배에 찰싹 달라붙어 있으니 신기했다..!
근데 저 녀석이 흡입력이 장난이 아니다.. 뱃살이 모두 짱짱하게 당겨져서 처음에는 좀 많이 아팠다..
시간이 지나니 괜찮음~^^


부항을 하고 저주파 치료를 받았다.
저주파가 나의 뱃살을 찌릿찌릿하며 통과하는데...그 수위를 조절해주신다.
아프진 않고 그냥 찌릿찌릿하다. 뭐라고 설명해야할까...찌릿찌릿..^^ 전기가 통하는 기분?ㅎㅎ
저주파 사진은 위 사진 3개 중에 우측 하단 사진!

부항 자국은 사람에 따라 없어지는 시간이 다르다고 한다..퍼렇게 자국이 남았다.
울룩불룩. 나는 한 5일되니깐 없어진듯..








그리고 대망의!!!! 지방분해 침~ +_____+!!!
원장선생님께서 한침 한침~ 놓아주신다.^^

완전 침이 커서 겁먹었는데 ㅠㅠ 신기하게 하나도 안아팠다. 신기하다.
배에 지방이 많아서 안아프다고 하셨다...ㅋㅋㅋ 기절...OTL ㅋㅋㅋㅋㅋㅋ다행인지 뭔지...^^

지방분해 침을 놓고 그 침에 선을 연결해 주파를 흘려보낸다.
저주파 치료 받을 때처럼 찌릿찌릿하다. 시간이 괜찮다고 하면.. 좀 더 오래 받게 해주신다.

난 저렇게 큰 침이 안 아프다는게 정말 신기한 것 같다 +_____+ 이런 치료라면 맨날 받고 싶어요!!










각 치료는 20분에서 40분 정도씩 걸려서 한의원에 내원하면 1시간이 넘게 치료 받고 오는 것 같다.
치료 받는 동안 잠을 자지 않는 것이 치료에 더 도움이 된다고 하셨다!
그래서 침대마다 TV가 놓여져 있는걸까~
TV를 보면서 치료를 받으니 더 안아프고 심심하지도 않고 좋은 듯..^^

시크릿가든이 한참 방영 중일 때라..신나게 감상하며 치료 받았다.ㅋ







줄리의 코멘트
한방 다이어트는 처음 해보는 거였는데..
일주일만에 식이요법과 한방치료..한약만으로 2kg이 건강하게 감량된 느낌이다.

1주차 식단은 고단백질식단이었다.
탄수화물은 적게 먹고...단백질을 많이 먹는 식단.
소고기가 식단에 이틀에 한번은 들어 있다는 점이 신기했다..고기 먹는 다이어트~ㅋ
아침은 주로 삶은달걀2개에 야채를 먹었고, 점심엔 일반식사..밥에 뭐 국이랑 반찬이랑 해서 먹는라인~
저녁은..단백질 식사!! 두부나 닭가슴살이나 소고기를 먹었다. 고기는 200g정도~
그랬더니 2kg이 감량~+_+ 우와~ 다음 주가 기대됩니다. 왠지 이번 다이어트는 성공할 것 같아요~






 다음 다이어트 일기를 기다려주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