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의 천국 홍콩!

지금은 환율때매 전처럼 매우 저렴하진 못하지만..
그래도 한국보다 많이 저렴한!! 일회용콘택트렌즈는 홍콩쇼핑목록에서 빠지지 않는다.

아큐브렌즈~+_+
한국에서 팩당 45000원에 구입해 쓰는데 홍콩에서는 220홍콩달러.
지금 고환율인데도 계산해보면 팩당 34000원정도다. 예전엔 반값이었을텐데ㅠ_ㅠ흑흑..

그냥 아큐브 모이스트는 160달러밖에 안한다. +_+




콘택트렌즈는 안경점 같은데서 사면 되는데~
그 중 홍콩 침사추이에서 가장 유명한!! 콘택트렌즈 구입처는 바로~~이곳!
미라마쇼핑센터에 있다.









한국인들 입소문에 완전 유명한 곳..
덕분에 한국인 전용 가격을 마련해두고 있다.
듣기론 홍콩에서 이곳이 가장 저렴하다고 한다.

침사추이역에서 가까움. (B1출구로 나와서 오른쪽으로 3~5분정도 직진)









the Hongkong(optic) Contact lens centre

1층 1009B호











찾기는 쉬웠다. 쇼핑센터에 있다보니.ㅎㅎ

들어가서 아큐브렌즈를 달랬더니 한국인이냐고 묻는다.
그렇다고 했더니 한국인 전용 가격표를 보여줌.








[위 사진은 2010년 7월 4일에 촬영한 가격표입니다.]






심지어 한국인 전용 가격표를 만들어두다니...ㅋㅋ 한국인들이 정말 많이 온다고 한다.

미리 이메일로 자기 눈 렌즈 도수를 예약하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픽업해갈 수 있다.
시간이 별로 없는 단기 여행자들에게 추천.

다행히도 내 눈 치수는 도수가 다 있어서 8팩이나 구입 ㅋㅋㅋ
당분간 렌즈 걱정은 없겠군요!!












미라마쇼핑센터에는 여러 샵들이 있는데..

셀렉샵인 i.t도 있고 무지, 유니클로,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콘택트렌즈가 아닌 다른 것들~쇼핑하기에도 좋다.









우리나라에도 있는 유니클로지만~
품절된 아이템들을 이곳에서 발견하는 기쁨?ㅋㅋㅋ

품절되서 못샀던 바지 득템.ㅋㅋ










그건 그렇고 렌즈가 8팩이 있으니 어찌나 든든한지 모르겠다. 히히




hkopticentre@hotmail.com

예약메일은 이곳으로...영어로 보내세요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0.07.13 01:25 신고 루시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미라마 비비안도 저렴하고...렌즈도 좋긴한데..
    렌즈는 없는 도수가 너무 많아요..ㅜㅜ
    5층인가?? 딤섬집도 맛있다는.ㅋ

  2. 2010.07.13 12:48 신고 자영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싸다 ㅋ난 맛집이 궁금해용!ㅋ

  3. 2010.07.18 01:19 신고 na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질문있는데요~
    그냥 원데이는 이제 판매 안하나요??
    원데이 모이스트말고 그냥 원데이로 사고싶은데 ㅠㅠ
    위에 사진 보니깐 줄이 그어져 있어서요 ㅠㅠ

  4. 2010.07.23 18:14 신고 살짝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 아큐브렌즈 구입하려고 돌아다니다가 왔어요..
    혹시 이메일로 어떻게 예약할수있는지 알수있을까요??? 쇼핑센터 홈페이지에 들어가도 그냥 전화번호만 있어서요..

  5. 2011.02.21 12:15 신고 지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 쓸어올게 혜영아 캬캬

  6. 2013.04.24 23:24 신고 선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난시용도 가격이동일한가여?

아이엠줄리에게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

 «이전 1 ··· 486 487 488 489 490 491 492 493 494 ··· 94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