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세계여행/Malaysia

바다 위를 날다! 선셋크루즈에서 즐기는 그물수영♬ (말레이시아 랑카위)

아이엠줄리 2010. 7. 7. 03:04













선셋크루즈 in 말레이시아 랑카위



여러번 듣는 것보다 보는 것이 낫고, 보는 것보다 직접 체험해보는 것이 낫다!

직접 해보지 않고서는 절대절대 모를~최고의 기분을 선사하는 엑티비티..
내겐..스카이다이빙보다 번지점프보다 더 짜릿했던..것은!! 바로! 크루즈에서의 그물 수영(?)이었다.









하나투어PD님들이 촬영&편집해주신 스티커 영상으로 먼저 보시죠!!~쨘!!
그물 수영을 하고 신난 줄리~입니다. :)
영상이 바로 안보이시는 분들은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youtube.com/watch?v=dQgixHwq1GE
 








바다 위를 새처럼 낮게, 수면에 닿을 듯 말 듯..날아오를 수 있다.
타이타닉에서 잭과 로즈가 두 팔을 벌려 플라잉을 외치던 것보다 아마 한..백배쯤은 더 짜릿할!! 그물 수영~+_+

처음에 크루즈에서 그물수영?을 할 수 있다고 할 때 정말 의문스러웠다.
크루즈에서 그물을 내려주는데 그 안에서 수영을 할 수 있다고 했다. 음 그게 무슨 소리일까...
하지만 그 의문은 크루즈에 탑승하고 곧 해소되었다. 역시 설명보다 직접 보는 것이 최고.ㅎㅎ 아래 사진과 같은 모습이었다. 그물수영..







계속 앞으로 나아가고 있는 크루즈.
배가 안정 속도에 올랐을즈음, 그물이 내려진다. 솨르륵.
그리고 구조요원아저씨의 도움을 받아 그물수영을 체험하고 싶은 사람들은 한명한명씩 내려간다~









보기보다 물살이 꽤 세서 조심해야함.
배가 계속 앞으로 나아가고 있는 중이라서..물살이 생각보다 정말 세다.









바다로 내려가서 위 사진에서처럼 그물을 잡고 자리를 잡으러 가는 것부터가 좀 고난이도~ㅎㅎ
체력이 아주 약한 사람은 좀 힘겨울 것이다.
물살을 헤치며 그물을 잡고 앞으로 나아가야하니까는.
하지만 여자인 나도 다른 사람들도 충분히 큰 어려움 없이 해낼 수 있었다. 게다가 안전요원이 있으니 :)












모두들 좋은 자리에 앉아 맥주를 한캔씩 받아 든다.
아, 이 순간 낙원이 따로없다.

따사로운 햇살아래 시원한 물살을 가로지르며 그 바다를 쿠션삼아 앉은 느낌이란.
자연의 품에 포근히 안겨진 기분~











위사진에서처럼 얌전히 앉아가다가 나중에는 아래 사진에서처럼 엎드려 있어봤다.
개인적으로 엎드려 있을 때...정말 최고!!!!!!였다.
정말 완전 바다 위를 날아 오르는 기분!!














다들 신났다. 해맑은 모습 :)











아래 영상은 그물 수영을 하면서 찍은 영상~실감나는 장면들!! :)









이 그물수영을 즐길 수 있는~선셋크루즈에서는 음료와 저녁식사도 제공된다.
칵테일과 음료수가 무한대 :)






해가 지기 전에 크루즈에 탑승해서 햇살을 즐겨준 후에~선셋을 감상하고 저녁식사를 하는 코스다. 물론 수영도 :)



















바다 위에서 아름다운 말레이시아 랑카위의 석양을 바라본다.
게다가 맛있는 바베큐부페 식사까지!!







분위기가 멋지기 밥도 절로 들어간다.
맛있던 식사 :)
















크루즈의 선원아저씨들 브이브이 ^-^v









선셋 크루즈 최고예요!! :D
강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