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한국맛집

맛있는 프로스보이+_+ 로티보이의 새로운 야심작+_+

아이엠줄리 2010. 4. 17. 06:36







로티보이에서 새로운 빵이 나왔다. 꺅!

이름하여 프로스보이.


스파이시와 스위티 2종류로 나왔다.
음료와 함께 주문 고고싱~









원래 즐겨 먹는 로티보이이기에..
새로운 빵인 프로스보이도 망설임없이 시도~

뭐랄까. 좀 신기한 맛이다.
아무튼 맛있다는 점!!

스파이시는 약간 양념치킨을 먹는 것 같기도 하면서..아니기도 하고 ㅎㅎ
스파이시라고 하지만 맵지는 않다.


스위티는 오징어채를 먹는 느낌이 나기도 하고?ㅎㅎ

어떻게 빵에서 이런 맛이 날까 +_+
아무래도 프로스보이의 겉을 덮고 있는 실 같은 녀석들 때문인듯.








빵을 보면 뭔가 털 실 같은 것들이 붙어있다.

이것을 씹는 맛이 오묘하다. 오징어를 씹는 것 같은 느낌?ㅎㅎ
그렇다고 질긴것은 절대 절대 절대 아니고~
빵 같은 느낌인데 뭔가 실로 되있어서 ...형용하기 어려운 느낌.ㅋㅋ

아주 많이 부드러운 오징어채를 씹는 것 같은 느낌이라고 함 될까^^;
위의 사진은 스파이시 프로스보이.

양념치킨 맛이 조금 난다.








그리고 이것이 스위티 프로스보이!
개인적으로는 스위티가 더 맛있는 듯 :)

털실 같은 녀석이 은근 매력적이다.

빵 속에는 크림이 빠방히 들어있다+_+







빵에 약간 절개선같은 것이 있어서 반으로 이쁘게 똑- 갈라진다.
먹기 편함.ㅎㅎ










프로스보이+_+
외국에서는 이미 오래 전에 출시되어서 인기 중이라고 한다.

몰랐는데..로티보이가 말레이시아에서 온 것이라고+_+
모든 재료를 말레이시아에서 가져온다고 한다.

신기 신기!
알았으면 지난 번에 말레이시아 갔을 때 찾아서 먹고 왔을텐데 아쉽다.










음료가 부족해 더 시켰다. 크크.









로티보이의 신메뉴 '프로스보이' 맛있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