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스피커 소니 srs-btv25 를 소개합니다~

감각적인 디자인이예요.

이쁘고 깜찍~

 

화이트,블랙 색상이 있는데.. 전 화이트가 더 좋은 것 같아요 +_+

마침 제 아이폰도 화이트고...ㅎㅎ

 

요즘은 음악을 들을 때.. 다들 휴대폰으로 듣죠!

저도 그런지 오래고~ 저는.. kt라서 올레뮤직 어플로 음악을 듣습니다. 월 정액제루요~~

그러다보니.. 집에 와서 스피커로 연결하거나 아이폰 독 이런거에 꽂아서 들으면 좋을텐데~ 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

이번에 굉장히 컴팩트한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가 생겼네요!!

 

 

 

 

 

 

 

 

 

 

사이즈도 무척 아담해요. 아담한 녀석이 사운드는 빵~빵 울려줍니다.

제 책상에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ㅎ 책상에서 자리를 많이 차지하면 부담스러울텐데.. 딱 좋은 듯 :)

 

 

 

 

 

 

 

 

 

 

 

이렇게 한손에 쏙 잡힙니다. 여자손입니다..^^

 

 

 

 

 

 

 

 

 

 

ufo 같은 것을 떠올리게 하는 디자인이예요..

안 쪽에서 사운드가 팡팡~

 

 

 

 

 

 

 

 

 

 

 

 

 

앞 뒤 옆 모습입니다.

군더더기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디자인이 돋보이죠!

 

 

 

 

 

 

 

 

 

 

 

 

 

 

 

앞쪽에 전원버튼과 볼륨 조절이 있고..

현재 연결상태를 알 수 있는 램프가 있어요.

 

 

 

 

 

 

 

 

 

 

 

부스터 기능, 전원, 블루투스, audio in 의 온 오프 여부를 램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피커 구입을 결정할 때는 성능, 가격, 디자인 이 세가지를 보게 되는데..

소니는 세부분이 다 합격이네요!!^^

가격도 적당하고 디자인 아주 좋고~ 성능도 좋고~~

 

블루투스로 연결하는 스피커라서..휴대폰과 스피커간의 선이 없어서 참 좋아요!

휴대폰을 자유롭게 쓸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에 나와 있는 다른 아이폰 독 보다 훨~씬 편리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아이폰 독도 사용해봤는데... 다 좋은데 아이폰을 독에 꽂고 있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더라구요.

폰을 마음껏 사용할 수 없다보니.. ㅠㅠ

근데 이 블루투스 스피커는 블루투스로 연결을 잡아주니~ 폰은 폰대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srs-btv25 보이죠?

휴대폰 설정에서 블루투스로 한번 잡아주면 ok~

 

 

 

 

 

 

 

 

 

제가 사용하는 올레뮤직 어플입니다.

요즘 로이킴 참 좋아요~^^

 

 

 

 

 

 

 

 

 

 

 

 

 

 

 

그리고 잭을 연결하면 휴대폰을 충전시키면서 음악을 들을 수도 있어요.

 

 

 

 

 

 

 

 

 

 

옆쪽에 있는 부분에 연결잭을 꽂아서 휴대폰을 연결하면 됩니다.

 

 

 

 

 

 

 

 

 

 

 

따로 휴대폰 충전기를 꽂지 않아도 되서 좋더라구요.

 

 

 

 

 

 

 

 

 

 

 

 

박스 개봉샷입니다~~

우리집 강아지가 흥미를 보이더군요.ㅎㅎ

 

 

 

 

 

 

 

 

박스를 오픈하니 곱게 포장되어 있던 스피커의 모습

 

 

 

 

 

 

 

 

 

부속품들입니다.

본체.. 보증서와 설명서.. 전원..

 

 

 

 

 

 

 

 

 

위에서 내려다본 모습이예요.

동글~동글~

 

 

 

 

 

 

 

바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정보들이 나와 있네요~~

 

 

 

 

 

 

 

 

뒤쪽 아래에 전원을 연결하는 구멍이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아이엠줄리에게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

 «이전 1 ··· 12 13 14 15 16 17 18 19 20 ··· 25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