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성의류 쇼핑몰 아뜨랑스~에서 특템한 옷 입고

한강에서 나들이 모드 사진과.. 도쿄에서 여행 중인 사진들~~

 

 

아뜨랑스는 블링블링 소녀소녀 여성스러운 아이템들이 가득~한~~~ 러블리한 여성의류 쇼핑몰이다.

상품 질도 여지껏 상품들 보면... 질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고..

만족 중..^^

 

게다가 11월에도 15% 할인 이벤트를 한다는 점! 겨울이라서.. 아무래도 옷을 많이 입고 하는 계절이라..

쇼핑을 많이 하게 되는데 이런 할인 소식은 완전 반갑다.

 

 

 

 

그대가 꽃이 되는 날~

아뜨랑스!

http://attrangs.co.kr/

 

 

 

 

 

 

 

 

 

 

모델이 입은 것처럼....은 아니지만...;;

그래도 마음에 든다. 흐흐흐.

 

 

 

 

 

 

 

 

 

 

날이 추워질수록 해가 짧아져 아쉽지만 맑은 가을 날의 해질 무렵 풍경은 참 아름답다.

 

아뜨랑스에는 니트가 이쁜게 넘 많다 +_+

블라우스도 많고 +_+!!!

스웨터는 편하게 원피스 위에도 코디해도 좋고.. 바지나 치마와 코디해도 좋다~

 

 

 

 

 

 

 

 

 

 

 

 

약간 루즈핏의 니트~~~

>_<

아뜨랑스에 이런 니트류가 많아서 참 좋다..

활동하기에도 편해서 아무데나 잘 걸쳐입게 되는듯..

손이 많이 가는 루즈핏 니트류~

 

 

 

 

 

 

 

 

 

 

 

 

도쿄 여행 때도 편하게 잘 입고 다녔다.

낮에는 이러고 다니다가.. 해지면 자켓 걸치고~~

 

 

 

 

 

 

 

 

 

 

 

 

 

 

 

 

 

 

 

 

 

 

 

 

아뜨랑스는 저렴한 가격의 득템 찬스도 많이 줘서..

매일 사이트를 주시하다 보면..

초 할인가에~~ 이쁜 옷을 득템할 수 있다!

 

 

 

 

 

 

 

 

 

 

초밥 먹기 전에 완전 신난 모습...ㅋㅋ

 

 

 

 

 

 

 

 

 

 

 

도쿄에서 가장 좋아라하는 곳 중 하나인.. 지유가오카에서..

아뜨랑스에서 득템한 블라우스 입고~

원랜 겨자색이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품절~~

자주색도 이뻤다. 피팅 모델이 입지 않은 컬러도 이쁜 듯..ㅎㅎ

 

 

 

 

 

 

 

 

 

 

 

 

 

 

 

 

 

 

 

 

 

 

 

 

 

 

블라우스가 참 분위기를 좋게 만들어 준다.

이 블라우스 입고 결혼식 장도 갔었다. ㅎㅎ

카라에 포인트가 있어서~~ 보통 블라우스랑 다르게 이쁜듯!

 

 

 

 

 

 

 

 

 

 

 

 

 

 

 

아뜨랑스 좋아요~~>_<

강추!

 

가격대비 좋은 품질의 센스 있는 옷들이 가득가득~

 

 

 

 

 

 

 

 

그대가 꽃이 되는 날~

아뜨랑스!

http://attrangs.co.kr/

 

 

 

 

 

 

 

 

 

 

 

 

 

 

 

 

 

댓글
Total
2,066,537
Today
49
Yesterday
283
«   2018/08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