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리뷰

디톡스 케어 (청담동 비포앤애프터클리닉 전신마사지 디톡스 테라피! 휴가 후 피부관리법)

아이엠줄리 2012. 6. 30. 14:25

 

 

 

요즘 디톡스가 열풍이다.

 

디톡스 또는 해독은 인체 내에 축적된 독소를 빼내는 요법으로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 +_+!!

그리하여 여러 디톡스 케어 요법들이 인기몰이 중. 레몬디톡스부터 디톡스테라피 디톡스 케어까지~~~

다양한 체내의 나쁜 것들을 밖으로 배출해내는!! 방법들 뿐 아니라 유해물질로 가득찬 주거환경을 천연마감재로 바꾼다던지

마음에 스트레스를 없애주는 명상 등도 넓은 의미의 디톡스로 할 수 있다고 한다.

 

줄리도 레몬디톡스를 해보려고 주문을 해놨다. 도착하면 이번주부터 시작해야지!!

레몬디톡스도 좋지만 이것과 병행해서 할 것이 디톡스 테라피다.

디톡스 테라피를 2주에 한번 정도 받아서 온 몸의 나쁜 독소들을 밖으로 빼내는 관리!!

 

디톡스 테라피는 피부의 혈류량을 높이고 노폐물을 체외로 배출시키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 및 피부톤 개선,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음주와 흡연, 공해 등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에게는 찌든 혈관을 청소하는 테라피 요법으로 선진국에서 널리 쓰이는 치료법 중 하나다.

 

집에서 자가관리도 가능한데, 자가관리에는 한계가 있어서 월 1,2회는 꾸준히 비포앤애프터 클리닉과 같은 곳에서 관리를 받는 것이 좋다.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의 효과적인 디톡스 케어 요법

 

 

바캉스가 끝나면 몸이 더 피곤한 것 같은 느낌이 들 수 있다.

평소의 생활 리듬이 깨지고 불규칙한 수면시간과 식사 시간, 또 지나친 야외 활동 등으로 바이오 리듬의 밸런스가 깨지기 때문.

따라서 바캉스를 잘 보내는 것만큼 애프터 케어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고, 피로한 신체를 풀어주는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의 효과적인 디톡스 케어 요법을 소개한다.

 

체내를 정화시켜 속부터 아름다움을 만드는 디톡스 테라피는 월 1-2회, 20회 정도 받는 것이 효과적이다.

 

 

 

 

집에서 하는 자가 관리

바캉스 후 열감이 있는 예민피부라면 차가운 수분팩을 사용하되, 얼굴 마사지를 최소화하고 수분 공급에 주력하여야 하는 것이 좋다.

비포앤애프터 셀하이드레이션 크림은 피부에 해로운 다섯 가지 성분(알코올, 파라벤, 인공색소, 인공향, 미네랄 오일)을 배제한 5Free 시스템으로 개발된 저자극 수분크림이다. 셀하이드레이션 크림은 피부의 열감을 내려주고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전달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초음파 ∙ 헬륨 레이저 요법 (60분)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은 자극이 없는 마스크를 선택하여 충분한 진정관리로 마찰열을 줄이고 헬륨레이저 또는 어코니아(초음파) 레이저를 이용해 정체되어있는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피부가 빨리 재생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피부보호막을 강화, 자체 면역력을 높여주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헬륨레이저는 피부조직의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피부의 재생을 돕는 레이저로 상처가 빨리 낫고 새살이 돋는 것을 촉진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오리엔탈 바디 관리 (60~90분)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의 오리엔탈 바디 관리는 스트레스로 인한 근육, 신경, 혈관의 긴장 등을 이완하여 척추와 주위 신경계를 개선한다. 오리엔탈 바디 관리는 체내의 노폐물과 독소 등을 배출하여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고 에너지의 흐름을 정상화 해주는 내면의 깊은 치유가 가능한 바디 트리트먼트이다.

오리엔탈 바디 관리는 체내에 축적된 과다한 수분과 독소의 제거뿐만 아니라 경혈의 흐름을 원활하게 함으로써 근육을 부드럽게 이완시켜 신체의 균형에도 도움을 준다.

 

디톡스 테라피 요법 (90분)

디톡스 테라피 요법은 합성 아미노산과 비타민, 미네랄 등을 포함한 약물을 정맥에 투여해 혈액 속의 노폐물과 중성지방, 콜레스테롤 및 유해 중금속을 소변으로 배출시키는 해독 영양 요법이다.

 

 

 

 

 

 

 

 

 

 

 

비포앤애프터 클리닉에서..오리엔탈 바디관리 받으러 들어갔는데, 공유 방이더라구요.

배우 공유 싸인도 있고 +_+

 

 

근데!!!! 어느 날은 정말 공유님께서 관리를 받으시고 공유 방에서 나오시더랍니다.

제 친구가 직접 경험한 이야기예요.. 공유님과 같은 침대를 공유한.........ㅋㅋㅋ

그 이후 저는 공유 방을 더 사랑하게 되었다는...;;;^^

요즘 드라마 빅에서 너무 멋지심 ㅠ_ㅠ 흐잉흐잉!!!

 

 

 

 

 

 

 

 

 

여행만 다녀오면 자외선에 노출이 많이 되고 또 건조해지고 해서.. 피부 상태가 말이 아닌데, 여름에는 또 다들 휴가 여행을 많이 가시니깐..

휴가 다녀오셔서 관리해주셔야 나중에 더 큰 돈이 안들어가는 것 같아요.

제가 그런 케이스입니다. 집에서 자가관리만 꾸준히 해주고 가끔씩만 클리닉 에스테틱 가서 관리해줘도 피부는 괜찮을텐데..

관리 전~~~~~혀 안하다가 하려니깐 회복이 오래걸리더라구요.

 

여행 후엔 피부에게 양보하셔요..^^*

 

 

 

 

비포앤애프터에 상담하러 가기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