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한국맛집

대구머리찜 - 옛카나리아 본점! 강릉에 가면 꼭 가볼 맛집

아이엠줄리 2012. 6. 30. 15:31

 

 

 

 

 

 

 

 

 

 

 

옛카나리아 본점

대구머리찜

 

 

 

 

 

 

 

#1.

강릉에 가면 대구머리찜 먹기!

 

며칠째 강원도 정선에 머물고 있다.

어제는 강릉에 바다를 보러 가기로 하고, 다같이 강릉으로 출동! 바다를 보고선 출출해진 우리는 강릉의 맛집인 "옛카나리아"로 향한다.

대구머리찜만을 전문으로 하는 대구머리찜 맛집!

아구찜 같은 형식인데, 정말 맛있었다. 눈물나게!

주먹만한 감자가 통째로 들어가고, 아삭아삭한 콩나물이 수북히 쌓여 커다란 쟁반에 담겨 나온다.

 

사진을 찍으려하니 아주머니께서 말씀하신다.

"사진 올리지 마세요. 안그래도 손님이 넘 많아요~"

ㅎㅎ 정말 손님이 많긴 하더군요!

 

 

옛카나리아 본점.

강릉점이 본점이고 몇개의 분점이 있나보다.

그래도 본점이 젤로 맛있겠지? :)

 

하얀 대구생선 살이 끝도 없이 나와서..

아 대구머리가 정말 이렇게 크구나! 하고 새삼 놀랐다.

대구머리찜 괜찮네요!!!

 

어른들과 가도 좋을 것 같은~ 대구머리찜 맛집. 옛 카나리아.

 

 

 

 

 

 

 

 

 

 

 

 

 

#2.

 

밑반찬으로 나오는 김치, 부추, 동치미 등도 맛있었다.

개인적으로는 부추가 정말 정말 맛있었다. 근래에 먹은 부추중에 가장!

이 부추와 대구머리찜 양념이랑 밥이랑 해서 비벼먹으니.. 정말 한그릇 뚝딱.

옛카나리아를 나설 때는 배가 너무나 불러서 걷기가 힘들정도로 많이 먹어버렸다.

흐흐.

 

 

 

 

 

 

 

 

 

가격.

대구머리찜(소) : 20,000원

대구머리찜(중) : 25,000원

대구머리찜(대) : 30,000원

대구머리찜(특대) : 35,000원

 

 

 

 

 

 

옛카나리아 본점

 

전화번호.

033-641-9502

 

주소.

강원도 강릉시 성산면 구산리 365-2


영업시간.

오전 11시~오후9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