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줄리

나의 기억 저장소

리뷰

모차르트 오페라락 뮤지컬 관람 후기! 비포앤애프터이벤트~성남아트센터

아이엠줄리 2012. 4. 20. 23:58

 

 

 

 

 

 

 

 

 

 

 

 

 

뮤지컬 <모차르트 오페라 락> 후기입니다^^

며칠 전에 공연을 보고 왔어요.

성남아트센터 오페라 하우스에서..

뮤지컬 모차르트 오페라락이 하고 있거든요!

 

티켓은 압구정 에스테틱 "비포앤애프터" 에서 이벤트에 당첨되었어요.

무려 VIP석!!!

 

 

 

 

 

 

 

 

"비포앤애프터" 좋아요!!+_+ 감사합니당~ㅋㅋ

 

수시로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살펴보아요.

http://bnaclinic.com

 

지금은 가격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다는 ㅎㅎ

많은 연예인들이 다니는 비포앤애프터 +_+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는 처음이예요.

+_+ 뮤지컬 본다고 또 열심히 달려왔지요.

 

 

 

 

 

 

 

 

 

 

 

 

뮤지컬 모차르트 오페라락은 4월 29일까지 계속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 어서 고고싱! 이제 열흘정도 남았네요.

 

 

 

 

 

 

 

 

 

 

 

 

 

 

공연장에서 발견한 배포앤애프터 배너..

셀 하이드레이션 크림+_+

 

저도 지금 2통째 사용하고 있는 것이라서 왠지 더 반가웠습니다.

순해서..트러블 날 것 같은 밤에 듬뿍 바르고 자요.

밤새고 막 피곤할때 특효약!!

괜히 연예인 크림이 아닌듯..ㅎㅎ

 

구입 및 자세한 내용은 아래로..ㅎㅎ^^

http://bnaclinic.com/mall/m_mall_detail.php?ps_line=low&ps_ctid=02000000&ps_goid=8&ps_skin=2

 

 

 

 

 

 

 

 

 

 

 

 

 

 

 

뮤지컬 모차르트는 예전에 본 적이 있어서.. 오페라락으로 꾸며진 무대는 또 어찌 다를지 궁금했답니다.

멋진 목소리라 너무너무 좋아하는 플라워의 고유진씨가!!

모차르트 역을..맡아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신성우씨도 레오폴드로 등장.!!!

다비치도 콘스탄체로 나오던데 제가 본 것은 곽선영씨.

좋았습니다+_+ 매력녀 콘스탄체~

 

 

 

 

 

 

 

 

 

 

화려한 무대와 신나는 음악의 조화!

뮤지컬 모차르트 오페라락!

 

비포앤애프터 덕분에 잘 봤어용. 흐흣.